이용안내

저희 (주)SM1004에서는
인터넷, 전화등을 통해
산모님을 위한 상담을
실시하고 있습니다.

언제라도 편안하게 문의해 주시면
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상담

  • 본사 및 각 지사 운영자와 전화상담합니다.
  • 홈페이지 상담게시판을 통해 상담질의를 통해 상담합니다.

예약신청

  • 상담후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 및 전화신청을 통해 예약을 신청한 후 카드결제 또는 예약금을 지정계좌에 입금하면 예약이 이루어진 것입니다.

예약신청시 POINT
※ 산모님이 원하시는 유형의 관리사를 설명합니다.
※ 산모님이 특별히 원하는 요구사항을 잘 설명합니다.
※ 예약시 각종 서비스(부가서비스)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들은 후 정확히 확인합니다.

서비스개시

  • 병원으로 가시기 전에 서비스 개시일을 확인하시고 자연분만의 경우 출산일이 정확치 않으실 때 출산후 바로 본사 및 지사에 통보합니다.
  • 부가서비스 및 서비스 내용, 산후조리 기구도착일등을 확인합니다.

서비스완료

  • 서비스 완료전 연장을 원하시는 경우 일주일 정도 전에 연락을 주시면 무리없이 계속적인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  • 완료일에 임박해서 연장해주시면 관리사가 바뀔수도 있습니다.
  • 서비스 비용(예약금 제외)의 지불은 서비스가 완료되는 날 관리사에게 직접 지급
산후관리사는 산모님의 건강한 회복 및 신생아의 건강을 위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.
또한 산모님과 산모님의 가족이 산후관리사와 함께 서로 이해하고 격려하며 일심이 되었을때 건강하고 행복한 산후조리가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.
(주)SM1004의 산후관리사가 본연의 임무에 충실할 수 있도록 여건을 만들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